NOTICE

뒤로가기
제목

A/S

작성자 ille lan(ip:)

작성일 2019-05-28

조회 31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◎Ille lan(일레 란느) 에서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a/s를 제공합니다.

, 왕복 배송비와 a/s 비용은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 

주얼리의 부속품을 분실하신 경우 유상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판매 일로부터 1년이상 경과한 경우 주얼리의 부자재를 추가 구매할 수 없습니다.

 

제품 디자인 및 손상 정도에 따라 귀금속의 특성상 a/s가 불가능 할 수 있으며 a/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 

기타 a/s 및 환불에 관련된 세부내용의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결제 완료후 3시간 이후에는 제품 제작이 시작됨으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

-일부 브랜드 제품의 경우 특성상 미세한 스크래치와 디자인의 패턴등의 미세한 차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천연 원석의 특성상 각각의 원석마다 디테일, 색상의 차이 및 약간의 균열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

추가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사항을 확인부탁드립니다.


-제품 안내에 대한 미확인 및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.

-기성제품이 아닌 오더메이드 제품인 경우.

-사은품 분실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하자 발생 혹은 교환,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제품 훼손의 경우

-5일 이상의 시간이 경과하였거나,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한번 교환된 상품의 반품이나 사은품 및 보증서를 분실 한 경우

-도금 제품의 경우 착용하시다 보면 쉽게 벗겨지며 이것은 불량이 아닙니다.(특히 마찰이 많은 반지의 경우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.)변 색되는 것이 싫으신 경우에는 무도금 / 화이트골드도금제품 혹은 골드 제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.

-일부 실버 제품은 도금처리가 필요한 경우가 있으며, 도금소재에 포함된 금속성분으로 인해 알러지 반응이 있을 수 있으나 사전에 확인 바랍니다.

-주문 완료 시에는 위의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한 것으로 간주 되며, 위의 공지를 읽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